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 김사랑, 숨 막히는 초밀착‘아찔’눈맞춤 예고 엘리베이터 안 숨 막히는 1분...무슨 일?

편집부l승인2015.06.1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사랑하는 은동아’ 주진모와 김사랑의 숨 막히는 밀착 눈맞춤이 포착됐다.

 

JTBC 금토미니시리즈 ‘사랑하는 은동아’(극본 백미경, 연출 이태곤 김재홍, 제작 드라마하우스, 몽작소) 측은 13일 지은호(주진모)와 김사랑(서정은)의 묘한 긴장감 흐르는 엘리베이터 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2일 방송된 5회에서는 대필 작가 서정은이 자신이 그토록 찾고 그리워하던 지은동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지은호가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은호와 정은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밀착해 얼굴을 맞대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정은을 바라보는 은호의 아련한 눈빛과 어쩔 줄 모르는 정은의 모습은 앞으로 이들에게 벌어질 갈등을 예고하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6회 예고편에는 은호와 정은이 레스토랑에서 만나게 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또한 “내가 널 웃게 해줄게, 네가 날 기억할 때 까지”라는 은호의 애틋 내래이션을 통해 은동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예고하기도 했다. 정은이 과거의 기억을 잃고 다른 남자와 결혼해 아이까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은동을 사랑하는 은호는 그녀의 행복을 위해 어린 현수가 그랬던 것처럼 그녀의 숨은 수호천사가 될 것인지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진모 김사랑,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장난 아니다. 앞으로 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 “주진모 눈빛에 심장 멎을 듯”, “애타게 기다리던 은동이가 결혼해 애까지 있다니... 지은호 안타깝다”,“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다! 무조건 본방수”,“주진모 김사랑 케미 최고”,“주진모 은호는 역대급 순정남 캐릭터..아련 터져 죽음”,“은동아 보는 내내 심정 터질 듯 아린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랑하는 은동아’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그 어느 때 보다 뜨겁다. 방송이 끝나기 무섭게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계속 오르내렸고, 각 시청자 게시판에는 누리꾼들의 호평 가득한 리뷰들이 쏟아지고 있어 작품을 향한 관심과 기대를 여실히 입증했다. 감성을 울리는 수준 높은 서정멜로라는 평가와 함께 ‘꿀잼(꿀재미) 드라마’라고 입소문이 나고 있는 것.

 

한편 드디어 밝혀진 서정은의 정체와 이 두 사람을 둘러싼 인물들의 갈등이 예고되면서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사랑하는 은동아’는 두 남녀의 20년 세월에 얽힌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는 서정 멜로 드라마다.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엘리베이터 신이 예고된 ‘사랑하는 은동아’ 6회는 오늘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끝)

 

 

#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편집부  newsfinderkr@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스타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포토뉴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서암로3길 7, 405호  |  대표전화 : 010-2711-2931  |  이메일 : rfcon0@hanmail.net
등록번호 : 경기 아 50775  |  발행인 : 뉴스파인더이엔티 주식회사 임화찬  |  편집인 : 임화찬
Copyright © 2015 뉴스파인더 스타채널. All rights reserved.